Store Marketing Solution

Loyalty (Siren POS)

 1. VIP 인지

2. VIP 내방 알림

 3. 고객감사 쿠폰 전달

Smart POS

 4. 쿠폰전달

- 매장 내외 고객확인

- 매장 주변고객 유입

  유도 마케팅

 Push Message off 

또는 Bluetooth off 

 상태 시 비가청음을 통해 쿠폰 전달 

Merchant

Customer

Sensor를 통한 자동 App 실행 (SirenPOS, Beacon)

Store를 기준 매장 주변 고객 대상 Coupon 제공 이벤트 시행 및 유입효과 분석

SirenPOS는 고객이 결제를 위해 POS 앞으로 다가오면 초음파를 통해 쿠폰 및 스탬프 앱을 실행시켜 고객이 아무런 Action 없이도 필요한 쿠폰을 적재적소에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Store Marketing Solution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회 탐색    

언제, 어떻게, 누구에게

무엇을 마케팅 할지 고민

   캠페인 기획  

대상 및 목표 캠페인 채널 캠페인 주제

  캠페인 실 

    반응 수집    

각 채널별

캠페인결과 수집

    성과    

ROI 분석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는 지속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재방문을 유도하여 구매율을 상승시키는 역할.

대 고객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데이타화하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구매율을 상승시키는 솔루션.

Store Marketing Solution

Foot Traffic Management

   다점포 분석  

  데이터  

 수집기기  

   재방문 분석  

 체류위치,

시간분석

 매장 내 뿐만 아니라 

  매장 주변 고객 정보 수집  

MAC Address

수집

   월간 리포팅  

Foot Traffic 분석은 매장 내 뿐만 아니라 매장 주변의 고객 정보를 모아 고객의 체류 시간, 위치, 재방문 여부 등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내의 Beacon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여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

제이씨스퀘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36길 22 수부빌딩 302호 (우.06044)   대표이사 마송훈

사업자등록번호 113-81-9711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9-서울금천-0249호

대표전화 1899-8002   팩스 02-567-0831

COPYRIGHT© 2018 JC Square Inc,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